한화손해보험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한화손해보험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한화손해보험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 글로벌 경쟁이 거세지고 있는 만큼 획기적으로 규제를 풀어야 모빌리티 시장에서 주도권을 선점할 수 있다는 판단. / 19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모빌리티 혁신 로드맵’에 따르면 정부는 완전자율주행(레벨4) 노선형(버스·셔틀) 서비스 구축을 위해 2024년까지 여객 운송 제도 개편 방안을 마련. 면허·등록 기준, 운임·요금, 사업자 준수사항, 종사자격 등을 전면 재검토. 자율주행 본격화를 위해 2024년까지 레벨4에 부합하는 제도를 선제적으로 마련. 차량 결함 때 대응 방식과 좌석 배치별 충돌 안전성 등 자동차 안전 기준은 새로 수립. 보험제도는 기존 운행자 중심에서 탈피해 운행자·제작사·사업자·인프라 운영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따른 사고 책임을 구분. 운전대 조작이 필요 없어진 만큼 운전자 개념을 재정립하고 면허·교통법규와 사이버 보안도 제도화. 국토부는 자동차관리법도 바꿔 2024년까지 현재 차종 분류 체계에 없는 소형 무인 배송차 등 새로운 모빌리티에 대한 차종 분류와 제작 기준을 마련할 계획. / 민간 기업들도 완전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해 발 빠른 움직임에 나서고 있음. 현대자동차와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날 ‘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실증·상용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자율주행 기술 상용화를 위해 국내 대표 모빌리티 플랫폼과 제조사가 손을 잡은 셈.

한화손해보험 운전자보험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 19일 찾은 청계천 인근 서울 중구 을지로3가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공사 현장. 도심의 대표적 낙후지 세운지구를 일신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 단지는 ‘고위험 작업 무인화’를 시도하고 있음. 시공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이 외벽 도장(도색) 작업을 사람이 아니라 로봇에 맡긴 것. 도장전문업체 제이투이앤씨와 공동 개발한 외벽도장 로봇은 건물에 설치한 와이어(줄)를 따라 수직으로 오가며 도료를 분사. 테스트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보다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2022. 9. 20.와 오후 4:17:08을 통해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한화손해보험 운전자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